르노삼성ㆍ쉐보레, 고객 대상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르노삼성ㆍ쉐보레, 고객 대상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8.09.1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와 쉐보레가 자사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차와 쉐보레가 자사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차와 쉐보레가 고객들의 안전한 한가위 귀성∙귀경길을 위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일산, 신호 지점 제외)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며, 서비스 기간 동안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냉각장치, 배터리, 공조장치, 각종 오일류,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 공기압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르노삼성차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르노삼성차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이와 함께 르노삼성차는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동안 입고 고객의 차량이 워셔액과 각종 오일류가 부족할 경우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타이어와 브레이크는 명절 등과 같이 고속 장거리 주행을 앞두고 있다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한다.

특히 르노삼성차는 자사 차량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My Renault Samsung)’을 출시해 정비예약과 이력조회를 비롯한 보증기간 확인 및 연장, 나만의 멤버십 혜택, 고객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르노삼성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을 위한 가치 추구’라는 VISION 2022의 일환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인 혁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쉐보레 '추석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쉐보레 '추석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쉐보레도 자사의 고객들을 위해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 안전 점검과 더불어, 냉각수, 엔진오일, 워셔액 등 소모품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쉐보레는 전국 어디서나 긴급출동 및 차량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추석 당일을 제외한 명절기간동안 종합상황실(쉐보레 고객센터)을 운영해 고객들의 안전한 장거리 운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