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특가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18.08.24 09:4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롯데렌터카가 온라인에서 신차 장기렌터카를 계약하는 고객들에게 할인을 해주는 '신차장 다이렉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렌터카가 온라인에서 신차 장기렌터카를 계약하는 고객들에게 할인을 해주는 '신차장 다이렉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롯데렌터카가 온라인에서 신차 장기렌터카를 계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31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차장 다이렉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PC, 모바일에서 One-stop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Online Direct Service)다.

소비자는 신차장 다이렉트로 국산차부터 외제차까지 다양한 차종에 대한 견적을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다.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형차부터 SUV까지 총 14개의 차종을 대상으로 최대 31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8개월 계약 기준으로 탄생 20주년을 맞은 SM5는 월 20만원 후반대, 올 하반기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을 선보인 현대차 투싼과 기아차 스포티지를 월 2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신차장 다이렉트로 뽑고 싶은 신차의 견적만 저장해도 롯데렌터카의 단기렌터카 3천원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차장 다이렉트 모바일 앱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서류, 무방문 서비스가 특징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고객이 직원과 직접적인 대면을 하지 않는 언택트(untact) 마케팅의 대표 사례이며, 특히 신차장 다이렉트 이용고객의 80% 이상이 직장인(62.5%)과 자영업자(20.2%)인 만큼 업무나 개인 사업으로 자동차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견적, 서류, 대리점 방문 등 다양한 이유로 차량 구입을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경제적인 금액으로 장기렌터카를 계약할 수 있는 이번 신차장 다이렉트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이들이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5분만에 신차를 편리하게 뽑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는 내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선택해 새 차를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한 후 인수하거나 반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월 대여료에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및 보험, 자동차세 등 모두 포함돼 있어 초기 비용 부담이 적고 경제적이다.

또한 차량관리, 사고처리 등 모든 차량관리 업무를 롯데렌터카에서 대행함으로써 고객은 차량 관련 모든 걱정에서 벗어나 편리하게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