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인근서 시신 발견, '그것이 알고 싶다' 취재 요청···"범인이 누구인지"
서울대공원 인근서 시신 발견, '그것이 알고 싶다' 취재 요청···"범인이 누구인지"
  • 박요한 기자
  • 승인 2018.08.19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TN 보도화면)
(사진=YTN 보도화면)

[M 오토데일리 박요한 기자] 서울대공원 인근 수풀에서 남성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발견, 한 시민이 '그것이 알고 싶다'에 취재를 요청하는 글을 올렸다.

19일 '그것이 알고싶다' 시청자 참여 게시판에는 "서울대공원 인근 시신 발견 사건 취재해 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오늘 인터넷에 올라온 기사를 봤는데 한 언론 매체에서 서울대공원 인근 수풀에서 남성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발견됐다는 기사를 봤습니다"라며 "인터넷 실검에 서울대공원이 첫 번째로 링크가 됐는데. 피디님들 서울대공원 인근 남성 시신 사건 취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번 제주도 실종 여성 사건도 그렇고 서울대공원 사건도 의문이 많고 범인이 누구인지 알고 싶습니다! 꼭 시청하겠습니다"라고 게시했다.

앞서 19일 경기 과천경찰서에 따르면 주차장 인근의 수풀로 주변을 지나던 서울대공원 직원이 시신 일부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시신의 지문을 인식한 결과 안모(51)씨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하지만 안씨는 주민등록상 거주지에 살지 않고 동거인도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과 사망시간을 확인하기 위해 20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