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브랜드 마스터 공모전’개최

  • 기사입력 2005.12.26 10:31
  • 기자명 변금주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오는 1월2일부터 “제 1회 볼보 브랜드 마스터 공모전(Volvo Brand Master Junior)”을 개최한다.

참신한 아이디어의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전국 대학, 대학교 및 대학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4명 이내의 개인으로 구성된 팀이면 응모 가능하다.

볼보 콤팩트세단 S40 및 내년 출시할 신차 V50에 대한 광고 및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이번 볼보 브랜드 마스터 공모전은 독보적인 안전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볼보자동차의 철학과 비전을 독창적으로 표현, 내년도에 실행 가능한 광고와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공모전 접수는 오는 1월 2일(월)부터 2월 11일(토)까지 볼보 브랜드 마스터 공모전 홈페이지 ‘공모전 과제 제출하기’를 통해 제출하면 되고, 제출한 작품은 현실성, 창의성 등 심사를 거쳐 2월 말 웹사이트에 수상자를 고지, 개별 통보한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400만원과 상패를, S40, V50 등 모델별 우수상 2팀에게는 각각 상금 200만원 및 상패를, 입선 10팀에게는 부상과 상패를 수여, 총 13개 팀에 시상하며, 당선된 아이디어는 내년도 볼보 S40, V50의 광고 진행 및 프로모션 기획에 적극 반영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최근 대학생들의 광고 및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공모전이 현장에서 실제 응용되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경쟁력있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