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8월 한 달간 파일럿과 HR-V무이자 할부 판매
혼다코리아, 8월 한 달간 파일럿과 HR-V무이자 할부 판매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8.08.0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혼다 써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혼다 써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혼다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파일럿'과 'HR-V'를 각각 월 50만원대와 2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무이자 할부 서비스와 시승 이벤트가 포함된 ‘혼다 써머 페스티벌(Honda Summer Festival)’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혼다 써머 페스티벌’ 이벤트 중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8월 한 달간 혼다 파일럿과 HR-V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혼다 '파일럿'
혼다 '파일럿'

개별소비세 인하에 따른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최대 72개월 할부가 가능한 초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혼다 파일럿은 월 50만원 대, HR-V는 월 20만원대에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혼다코리아는 8월 내 공식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는 고객들에게 혼다 텀블러 및 동반 자녀를 위한 컬러링북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혼다 'HR-V'
혼다 'HR-V'

아울러 한시적으로 시행되는 정부의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에 따라 현재 판매하고 있는 모든 차종에 대해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적용해 최소 40만원에서 최대 80만원까지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혼다 써머 페스티벌 이벤트는 지속되는 더운 날씨에 지친 고객들에게 보다 매력적인 조건으로 혼다 파일럿과 HR-V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또한 혼다코리아의 전 차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혼다의 달리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