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더-드림(The-Dream) 페스티벌 시행

  • 기사입력 2018.07.31 13:5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기아차가 자사의 전 차종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드림 페스티벌'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기아차가 자사의 전 차종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드림 페스티벌'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기아자동차가 전 차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가전제품과 스마트폰, 블랙박스, 캠핑용품, 차량용품 등 5가지 테마의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는 ‘더-드림(The-Dream) 페스티벌’을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기아차는 ‘트렌드 코리아 2018 (김난도 교수 외)’서 선정한 2018년 핵심 키워드 ‘웩 더 독(WAG THE DOGS)’ 에 착안해 더 드림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이번 ‘더-드림 페스티벌’은 8월 한 달간 진행되며, 2015년 1월 1일 이후 기아차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URL을 선택해 접속한 후 간단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동차 구매와 함께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재미를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드림 페스티벌과 같은 이색적인 판촉 행사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더-드림 페스티벌’ 외에도 다양한 ‘웩 더 독(WAG THE DOGS)’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