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셰어링 쏘카, 신한카드와 제휴 ‘SOCAR 신한카드’ 출시...최대 30% 할인

  • 기사입력 2018.07.24 10:3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모빌리티 기업 쏘카가 신한카드와 제휴를 통해 최대 30% 할인 가능한 'SOCAR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빌리티 기업 쏘카가 신한카드와 제휴를 통해 최대 30% 할인 가능한 'SOCAR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모빌리티 기업 쏘카가 신한카드와의 전략적 사업 제휴를 통해 쏘카 서비스 할인에 특화된 ‘SOCAR 신한카드’ 신용ㆍ체크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제휴를 통해 쏘카 서비스 이용 할인은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OCAR 신한카드’를 선보이며, 특히 이동 및 여행 할인 혜택이 풍부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전망이다.

SOCAR 신한카드가 지닌 가장 큰 차별점은 바로 쏘카의 카셰어링 서비스 할인 혜택이다.

SOCAR 신한카드 신용 서비스로 쏘카를 이용할 경우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할인 전 승인 금액으로 회당 9천원까지 할인(월 최대 할인한도 2만원)이 가능하다.

SOCAR 신한카드 체크 서비스는 쏘카 결제 시 10% 할인이 적용되며, 할인 전 승인 금액으로 월 3회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여기에 철도(KTX, SRT) 10% 할인(통합 일 1회, 월 2회) 혜택을 포함, ‘SOCAR 신한카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쇼핑 할인(홈플러스, 이마트, 롯데카드), 편의점 할인(CU, GS25, 세븐일레븐), 커피 할인(스타벅스, 커피빈,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빽다방) 등 전원 실적에 따라 체크카드 최대 1만 2천원, 신용카드 최대 4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OCAR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고객에게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런칭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쏘카 신한카드를 발급받은 후 1회 이상 결제할 시, 청구된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쏘카는 신한 카드와 서비스 협력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생활 밀착형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쏘카는 이외에도 신한 금융그룹과 연계한 공동 마케팅, 빅데이터 기반 고객 관리 노하우 공유 등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만족스러운 카셰어링 및 금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쏘카 한서진 마케팅 본부장은, “SOCAR 신한카드의 카셰어링 서비스 할인 혜택 제공은 이제 카셰어링 서비스가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돼가며 대중화 단계에 접어들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며, 여름휴가를 앞두고 선보인 SOCAR 신한카드를 통해 고객들이 쏘카로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쏘카는 국내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카셰어링 기반의 다양한 선도적 서비스를 경험하게끔 노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