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16일부터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 기사입력 2018.07.16 09:5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18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18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는 쌍용차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13일간 쌍용차 정비사업소와 정비센터, 서비스프라자 등 전국 70여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시행된다.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

해당기간 입고하면 쾌적한 여행에 필수적인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을 비롯해 안전을 위한 타이어 마모와 공기압, 미터류와 경고등을 비롯한 계기반, 전/후면 램프 점등상태, 브레이크패드와 냉각수(부동액),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액체류에 대한 점검도 실시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쌍용자동차 순정용품몰에서 최대 30% 세일도 진행한다.

쌍용차 '티볼리 에어'
쌍용차 '티볼리 에어'

차량용 텐트, 스마트키 가죽키홀더, 목/허리쿠션, 방향제 등 편의용품은 물론 휠라이너, 콘솔박스 트레이 등 차량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적재 편의성을 높여 주는 전동식 테일게이트도 구입(티볼리 아머, 설치 포함)할 수 있다.

휴가시즌을 앞두고 시행되는 쌍용차의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 해당 네트워크와 점검 내용 등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