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쿨 썸머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8.07.11 09:5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의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여름 맞이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의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여름 맞이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의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여름 맞이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방문 후 행사 타이어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한국타이어 벤투스 S2 AS, 벤투스 S2 AS X, 벤투스 S1 에보2 런플렛 등 행사상품 4개 교체 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권 또는 프로야구 예매권 2장을 증정하며, 행사상품 2개 교체 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티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미쉐린 타이어 및 피렐리 타이어의 17인치 이상 승용차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권 또는 프로야구 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한국타이어의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여름 맞이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의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여름 맞이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예매권은 두산, LG, 한화 등 8개 구단의 홈경기 진행 시 사용 가능하며 두산 경기는 두산베어스 홈페이지, 나머지 구단 경기는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상품권 소진 시 행사가 조기종료 될 수 있다.

한편, 전국 500여개 티스테이션(T’Station) 매장에서는 최고의 장비와 전문 인력으로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한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취급하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장비와 서비스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국산자동차 및 수입자동차용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