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 스페셜 에디션 출시!...가격은 1,438만 원 부터

  • 기사입력 2018.07.09 10:4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쉐보레가 개성을 중시 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에디션 '스파크 마이핏'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쉐보레가 개성을 중시 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에디션 '스파크 마이핏'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쉐보레가 지난 ‘2018 부산모터쇼’를 통해 공개한 더 뉴 스파크 투톤 스페셜 에디션의 명칭을 ‘스파크 마이핏(MYFIT)’으로 확정하고 오늘부터 사전 계약 접수에 돌입한다고 9일 밝혔다.

스파크 마이핏은 폭넓은 스타일 사양을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에디션으로, 바디 컬러에 맞춘 엑센트 컬러 루프에 따라 라디에이터그릴과 아웃사이드미러, 리어스키드 플레이트의 색상을 선택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하도록 했다.

LT 및 프리미어 트림의 모든 외장 바디 컬러에 적용되는 마이핏은 바디 컬러와 어울리는 모던 블랙, 퓨어 화이트, 미스틱 와인, 캐리비언 블루 총 4가지의 엑센트 컬러 루프를 제공하며, 더불어 차량 후드와 루프, 휀더, 전면 도어에 각기 적용되는 스트라이프와 스포츠, 윙 타입 데칼을 매치하도록 배려했다.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

또한, 트림별로 15인치 및 16인치 블랙 알로이휠 및 그레이 인서트 블랙 알로이휠, 그레이 인서트 실버 알로이휠 등 마이핏 전용 알로이휠을 내놓고 쉐보레 보타이 컬러를 골드와 블랙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커스터마이징의 폭을 넓혔다.

마이핏에는 더 뉴 스파크가 제공하는 다크실버, 오렌지, 블루 포인트 컬러의 인테리어 색상이 적용돼 무제한에 가까운 총 2,200가지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디자인 조합을 연출한다.

한국지엠 디자인센터 이한승 상무는 “많은 경소형차 오너들이 독특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길 원한다”며, “개성과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들께 폭넓은 선택을 드리고자 스파크 마이핏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의 가격은 LT 1,438만원, 프리미어 1,508만원이며, 마이핏 전용 선택사양과 트림별 선택사양이 별도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