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코리아, 전국 고객 대상 시승행사 ‘더 뉴 XC40 로드쇼’ 개최

  • 기사입력 2018.07.06 11:1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볼보코리아가 컴팩트 SUV '더 뉴 XC40'의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볼보 XC40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보코리아가 컴팩트 SUV '더 뉴 XC40'의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볼보 XC40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사의 컴팩트 SUV 모델 ‘더 뉴 볼보 XC40’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 시승행사인 ‘더 뉴 볼보 XC40 로드쇼(Road Show)’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국내 시장에 공식 데뷔하기도 전에 누적 계약 1,000대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더 뉴 볼보 XC40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볼보자동차 최초의 컴팩트 SUV인 더 뉴 XC40은 넓은 실내 공간과 다양한 수납공간, 도심 운전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다양한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대거 탑재해 컴팩트 SUV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지난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2018 유럽 올해의 차’에 선정돼 그 우수한 상품성을 입증 받기도 했다.

더 뉴 XC40 외에도 볼보의 인기 SUV 모델인인 ‘올 뉴 XC90’과 ‘더 뉴 XC60’을 포함한 볼보자동차 전 차종의 시승도 가능하다.

로드쇼 기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더 뉴 XC40의 창의적인 수납공간을 체험하고, 행운을 상징하는 스웨덴의 목각 말 인형인 달라호스 꾸미기와 같은 체험 프로그램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또,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 부산 힐튼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며, 로드쇼 기간 전시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케이터링 서비스와 피크닉 매트를 선물 받을 수 있다.

한편, ‘더 뉴 볼보 XC40 로드쇼’는 7월 7일부터 8월 12까지 전국 18개 볼보자동차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