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쉬 와이퍼 제품, ‘2018 국가브랜드대상’ 자동차 부품 최고 브랜드 선정

  • 기사입력 2018.07.05 09:13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보쉬의 와이퍼 제품이 '2018 국가브랜드대상' 자동차 부품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5일 보쉬는 조선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18 국가브랜드대상’ 프리미엄 플랫 와이퍼의 대명사 보쉬 에어로트윈 와이퍼는 탁월한 내구성과 와이핑 성능에서 최고점을 받아 자동차 부품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보쉬 와이퍼의 대표 제품은 프레임 없이 일체형으로 구성된 플랫 와이퍼로 구조물 간 이음 부분이 없어 마찰과 소음이 적고 와이퍼 작동 시 떨림 현상이 적다.

또, 차량 유리의 곡면에 관계없이 압력 분포가 고르기 때문에 닦임이 우수하고 고속주행 시 들뜸과 흔들림이 없는 공기 역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플랫 와이퍼의 베스트셀러인 보쉬 에어로트윈 와이퍼는 특허 공법이 적용된 고무를 사용한 특수 코팅(Power Protection Plus) 기술로 코팅 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외부 온도, 염분 및 세제 등에 의한 고무 손상이 적어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는 에어로트윈 국산차 전용과 수입차 전용(세트), 에어로트윈 플러스(멀티 아답터) 등 3종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