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딜락코리아, 강북지역 용산 전시장 신규 오픈

  • 기사입력 2018.06.29 11:5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캐딜락이 용산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캐딜락이 용산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캐딜락이 29일,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용산구 이촌동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해 서울 강북 지역의 세일즈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캐딜락의 신규 딜러로 위촉된 동행모터스가 운영을 맡은 용산 전시장은 철도 교통의 거점역인 용산역과도 인접하며, 서울의 동서를 가로지르는 강변북로 바로 옆에 위치해 강북권 고객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캐딜락 용산 전시장은 총 면적 344 ㎡로 단일 전시장으로는 서울권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에스컬레이드와 XT5, CT6 등 대표 모델을 포함해 캐딜락 전 차종에 대한 전시 관람 및 직접 시승도 할 수 있다.

캐딜락이 용산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캐딜락이 용산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특히, 전시장과 인접한 지역에 6개의 최신 워크베이를 갖춘 공식 서비스센터를 마련해 구매부터 차량관리, 신속한 정비가 가능하며,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서비스 테크니션이 정확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캐딜락의 ‘원스톱 서비스’ 가치를 실현할 예정이다.

강북 유일의 서비스센터로 마련될 용산 서비스센터는 9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를 공감하고 성원해 주시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서울의 중심, 용산구에 공식 전시장을 마련하게 됐다”며 “캐딜락을 믿고 아껴주시는 고객들이 캐딜락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네트워크 확보와 질적 향상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