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썸머 페스티벌 진행

  • 기사입력 2018.06.07 10:3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한성자동차가 여름을 맞아 6월 한 달간 ‘Cool Summer Breeze’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 태 인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여름을 맞아 6월 한 달간 바캉스 및 야외 활동을 주제로 한 ‘Cool Summer Breeze’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차는 여름철을 맞아 차량구매고객에게 특별한 여름 휴가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달 30일까지 더 뉴 S450 출고 고객에게 숙박 및 조식, 리뉴얼 한 오아시스 풀 패키지가 포함된 반얀트리 호텔 풀 패키지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GLE350dStandard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충북 제천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 숙박권 풀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차 전시장에서는 이달6일부터 30일까지 썸머 페스티벌 컨셉에 맞춰 준비한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제공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모든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리솜포레스트 2인 숙박권,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인 테라네이션(Terranation) 그늘 텐트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 한성차는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EQ Cube’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한성차는 지난 5월 춘천지역 내 최초의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인 한성차 춘천 서비스센터를 새로 오픈했으며, 원주전시장에서는 화백 전시회 등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접점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