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잠실에 서울 첫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 오픈

  • 기사입력 2018.06.04 09:4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서울 송파구 잠실에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Boutique)를 오픈한다. 운영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인 선진모터스가 맡는다.

서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문을 연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는 송파구에서 대표적인 쇼핑 권역인 잠실역 인근에 위치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인근 강남지역 고객에게도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잠실 부티크는 잠실 리시온 1층에 99㎡(150평) 규모로 문을 연다.

지난 4월에 출시한 재규어 최초의 컴팩트 퍼포먼스 SUV E-PACE와 뉴 레인지로버,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등 주요 차종이 전시된다. 이와 함께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경험하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었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선진모터스 장인우 대표는 "잠실 부티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영국 왕실 공식 의전 차량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감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전시장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다”며, “잠실 부티크를 통해 많은 분들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