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한성모터스, 고객 초청 골프대회 Mercedes Trophy 개최

  • 기사입력 2018.05.30 11:00
  • 최종수정 2018.05.30 16:38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지난 29일 부산 베이사이드 골프클럽에서 진행된 골프 행사 ‘Mercedes Trophy’에 참가한 고객들의 모습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된 고객 초청 골프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한성모터스는 고객 140여명을 초청해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베이사이드 골프클럽에서 골프 토너먼트 ‘Mercedes Trophy’를 개최하고 라운딩 기회를 제공했다. 

오전부터 열린 이번 행사는 클럽하우스 조식 제공을 시작으로 연습그린 내 원포인트 레슨, 포토이벤트 등 라운딩 전부터 참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마련했다.

이어 5시간여 동안 샷 건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 라운딩에서 우수 성적 고객은 트로피를 수여 받았다. 

또한, 고객들을 위해 이날 참석한 한설희 프로와의 대결, 티샷, 럭키박스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과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홀 행사도 진행됐다. 

이 밖에도 한성모터스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 Welcome Gift를 증정했을 뿐만 아니라, 저녁 만찬도 준비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는 “이번 골프 행사를 통해 부산지역 고객과의 소통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의 차별화된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