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고객센터,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쉐보레 고객센터,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8.05.1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뒷줄 좌)이 고객센터를 점검하고 있다.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뒷줄 좌)이 고객센터를 점검하고 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쉐보레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2018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는 총 250개 국내 콜센터를 대상으로 100회 이상에 걸쳐 기본적인 수신 여건부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및 종료 등의 항목을 평가, 우수 콜센터를 발표했다.

쉐보레 고객 센터는 연결성 및 인사, 응대 신속성 분야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아, 작년보다 높은 점수로 영예를 안았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높은 수준의 고객 관리를 유지하기 위해 서비스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 콜센터 ARS에 업계 최초로 “Heart-to-Heart Ring Back Tone”(마음이음 연결음)을 적용해 2017 한국 컨택센터 콘테스트 “Best Process” 상을 수상한 한 바 있다.

또한, 고객에게 대리점과 AS 센터의 위치와 연락처, 차량별 가격표, 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SMS로 전송하는 서비스도 제공하며, 차량 사용법 영상 설명을 담은 쉐보레 ‘등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쉐보레는 고객의 제품품질 불만을 24시간 이내에 해결하고자 ‘I CARE’ 전담 조직에서 이슈별로 상시 TFT를 운영하며 보다 나은 고객 대응에 힘쓰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