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드코리아, 5월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18.05.03 18:0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포드
포드

[M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포드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인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을 실시한다.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은 자녀들을 가진 부모들이 평소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부주의한 운전습관을 바로잡고, 올바른 운전습관의 중요성을 환기시키는 포드의 글로벌 안전운전 캠페인이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에 동참하는 한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5월 3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우리 엄마∙아빠 안전운전 성적표’ 이벤트는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들을 대상으로, 어린이의 눈에 비치는 부모들의 안전운전과 안전수칙 준수 여부를 평가하게 된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안전운전 성적표를 작성하는 인증샷을 올리는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포드 '익스플로러'
포드 '익스플로러'

또한 아이의 눈높이로 보는 가족의 다양한 일상을 담아낸 컨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채널 ‘라임튜브’와 협업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어린이의 시선에서 부모의 안전운전 습관을 평가하고, 부모들에게 안전운전 중요성에 대한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특히 영상속에는 포드의 대표 패밀리 SUV 익스플로러가 캠페인 메인카로 등장, 다양한 안전기능들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부문 총괄상무는 “이번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들이 평소의 운전습관을 되돌아 보고, 자녀들과 함께 안전운전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자연스럽게, 가정에 안전운전 문화를 전파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 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