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 가족 단위 특별 이벤트 마련

  • 기사입력 2018.04.30 15:49
  • 최종수정 2018.04.30 15:5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다양한 패밀리 이벤트를 개최한다.

BMW 그룹 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일과 19일, 20일 BMW 드라이빙 센터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패밀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휴일을 맞아 온 가족이 다함께 참가해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어린이날인 5일에는 ‘키즈 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날은 종이 의자 만들기 체험과 자동차 모양의 아이싱 쿠키와 사탕을 만들 수 있는 쿠키&롤리팝 만들기 체험을 비롯해 페이스 페인팅과 캡슐 머신 이벤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고 블럭 만들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포토 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 인증 샷을 올린 내방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큐베토 놀이세트와 슈슈 페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19일과 20일은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 중심의 행사가 진행된다.

먼저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과 프링프링 마리의 마법학교 대모험 공연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즉석 트릭아트, 큐베토 코딩 탐험대, 슈슈 페인트, 캡슐 머신 이벤트, 레고 블럭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패밀리 이벤트 현장에 참석해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BMW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BMW 그룹 코리아측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 안전 운전 교육뿐 아니라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키즈, 패밀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