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렉서스코리아, 잠실 롯데월드몰서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 오픈

  • 기사입력 2018.04.27 09:0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렉서스 코리아는 내달 12일, 13일 양일간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한국 토요타 자동차의 복합문화공간 커넥트 투(Connect To)에서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을 연다.

11년 만에 풀 체인지로 돌아온 렉서스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가솔린 터보, 신형 ‘LS500’ 의 런칭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렉서스가 선정한 4명의 영 크리에이터와 15개 신예 브랜드가 참여하며 도자기, 가죽 공예품, 생활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렉서스 코리아는 지난 LS500h하이브리드 모델 런칭 시 ‘크레이티브 마스터 어워즈’로 자신만의 신념과 가치를 가지고 작품 활동을 하는 젊은 작가들을 지원했으며, 이번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에서는 당시 선정된 마스터들이 직접 작품을 출품해 구매자와 제작자가 소통할 수 있도록 판매의 장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렉서스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렉서스의 타쿠미(장인) 정신과 그 가치를 다시 한번 전하고 많은 분들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렉서스 LS500은 현재 사전 계약 중으로 다가오는 5월 9일 판매를 시작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