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비 프로미스 프로모션 연장 운영
한국지엠, 쉐비 프로미스 프로모션 연장 운영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8.04.0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가 3월에 이어 4월 한 달간 ‘쉐비 프로미스’ 프로모션을 통해 주력 판매 차종에 대한 보증 기간을 연장하고 중고차 잔가 보장 할부를 시행한다.

쉐비 프로미스의 내용은 3월과 동일하며 스파크와 말리부, 트랙스의 기존 보증 기간에 2년을 추가 적용해 5년 또는 10만 km까지 확대된 보증 서비스, 크루즈와 올란도, 캡티바의 3년 후 중고차 가치를 최대 55%까지 보장하는 중고차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4월 한 달간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파크 80만원, 말리부와 트랙스 100만원, 크루즈 최대 400만원의 현금 할인과 동시에 4.5% 할부 프로그램까지 이용 가능한 콤보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스파크와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 중 입학/졸업/신규입사/퇴직/결혼/면허취득/출산/임신 소식을 맞은 새출발 고객에게는 특별 지원금 30만원을 제공하며 , 말리부와 트랙스 구입 고객 중 2,000cc 이하 쉐보레(지엠대우, 대우 포함)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추가 50만원을 할인한다.

이 밖에 캡티바에 400만원 할인, 올란도에 250만원의 파격적인 현금 할인이 제공되며, 다마스와 라보 또한 기존 고객 재구매 시 50만원의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