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량운행 많은 봄철, 혹한 겪은 타이어도 세밀한 점검 필요

  • 기사입력 2018.03.19 17:26
  • 최종수정 2018.03.19 17:27
  • 기자명 임원민 기자
한국타이어가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를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임원민기자]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봄철에는 겨우 내 혹한에 시달렸던 차량은 물론 타이어까지 세밀한 점검이 필요하다.

한국타이어가 나들이객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스마트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타이어는 물론, 차량 점검 서비스까지 무상으로 제공하는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를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는 용인휴게소(영동선, 강릉 방향), 송산포도휴게소 (제2서해안선, 평택 방향), 화서휴게소(청원상주선, 상주 방향), 여산휴게소(호남선,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선, 서울 방향), 진영휴게소(남해선, 순천 방향) 등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6곳에서 진행된다.

무상으로 제공되는 이번 서비스는 승용차를 대상으로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서비스 팀이 고속도로 이용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해 타이어 공기압, 못박힘, 마모상태 및 배터리 점검, 워셔액 보충 등을 제공한다.

또한 올바른 타이어 사용 관리 요령과 운전 습관 별 타이어 고르는 법에 대한 상담도 진행하며,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USB충전케이블, 물티슈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전국 510여개 티스테이션에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케어’는 티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원-스톱(One-Stop)’ 차량관리로,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로부터 3D 휠 얼라인먼트, 10대 안전 무상점검, 책임 실명제 등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티스테이션의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