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SUV 패밀리 프로모션' 실시. SUV 보유 고객 대상 구매 혜택 제공
지프, 'SUV 패밀리 프로모션' 실시. SUV 보유 고객 대상 구매 혜택 제공
  • 임원민 기자
  • 승인 2018.03.0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가 SUV 보유 고객 대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UV 패밀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M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SUV 브랜드 지프가 SUV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지프의 다양한 차종을 할인 혜택과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3월 한달 동안 'SUV 패밀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프는 SUV 보유 고객 우대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외 브랜드 상관없이 6개월 이상 SUV 차종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지프의 플래그십 대형 SUV 그랜드 체로키 구매 시 최대 1,0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지프 랭글러 2017년식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선납금 없이 12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추가로 1년 이내 풀체인지 모델 올 뉴 지프 랭글러를 구매할 경우, 기존 3%의 재구매 할인에서 상향된 7%의 재구매 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지프의 중형 SUV 체로키의 2018년식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00만 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블랙박스 및 하이패스 단말기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이번 SUV 패밀리 프로모션을 통해 지프의 제품들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