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한성차, ‘한성자동차와 함께 즐기는 봄’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8.03.06 16:0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문화 혜택을 포함한 ‘한성자동차와 함께 즐기는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C클래스 디젤 모델 출고 고객들을 오만석과 홍광호가 출연하는 “맨 오브 라만차” Musical de Hansung에 초청한다.(일부 전시장 제외) 

또한, 전시장 방문 및 출고 고객들은 3월 한달간 봄을 맞아 전시장 내에 마련된 전통 꽃차를 음미하며 여유로운 차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성자동차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전시장 내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응모 고객은 추첨을 통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CGV 영화 관람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한성자동차는 3월 한달간 특별한 시승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점차 따뜻해지는 봄날, 골프시즌을 맞아 이달 16일부터 31일까지 한성자동차 각 전시장별로 KLPGA 프로 골프 선수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해당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VIP 고객들에게는 프로 골퍼와의 원포인트 레슨 및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에 전시된 다양한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계약 고객에게는 프로 골퍼의 사인을 받은 모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일부 전시장 제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