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딜락코리아, 다니엘 헤니 출연한 신형 에스컬레이드 광고 공개

  • 기사입력 2018.02.23 15:08
  • 기자명 임원민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배우 다니엘 헤니가 출연한 신형 에스컬레이드의 광고를 공개했다. 

[M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형 에스컬레이드의 판매에 맞춰 에스컬레이드 광고모델 다니엘 헤니와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1월 말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 신형 에스컬레이드는 캐딜락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10단 자동 변속기를 장착해 기존 8단 자동 변속기 대비 높은 효율성과 정교한 주행감을 확보했을 뿐만 아니라 연비와 배출가스에 대해 까다로운 미국의 환경규제를 충족하는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다.

신형 에스컬레이드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는 배우 다니엘 헤니가 출연해 에스컬레이드의 상품성과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해 에스컬레이드 광고에 목소리로만 출연했던 다니엘 헤니는 이번 광고에서 카피 제작에 직접 참여한다.

이번 캠페인은 에스컬레이드를 통해 일상에서 찾는 여유와 그 의미, 그리고 ’One & Only Prestige SUV’라는 에스컬레이드만의 태그라인으로 웅장한 스케일, 압도적 디자인,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표현했다.

캐딜락코리아 관계자는 "다니엘 헤니와 신형 에스컬레이드가 만나 화보 같은 일상을 보여주고 고급스러운 에스컬레이드의 매력을 한층 더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23일 주요 TV 및 라디오 채널을 통해 공개된 새로운 에스컬레이드 광고 캠페인은 캐딜락 공식 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 참여와 감상이 가능하다.

새로운 에스컬레이드의 광고 캠페인은 23일 주요 TV 및 라디오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