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코리아, XC40 출시 대비 브랜드 팝업 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 운영

  • 기사입력 2018.02.23 15:07
  • 기자명 임원민 기자
볼보코리아가 브랜드 팝업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을 운영한다. 

[M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볼보코리아가 브랜드 팝업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을 운영한다. 

볼보코리아는 지난 해 큰 호응을 얻었던 팝업 스토어인 메이드 바이 스웨덴을 오는 24일부터 7월 초까지 수도권 주요 쇼핑몰과 아울렛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후 휴가철부터 연말까지는 전국 각지의 명소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 해 시작된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전국의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스웨덴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가치를 적극 알리고자 기획됐다. 

볼보코리아는 자사의 첫 소형 SUV인 ‘더 뉴 XC40’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마케팅 강화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볼보자동차 팝업 스토어에는 지난 해 9월 출시된 더 뉴 XC60과 플래그십 SUV모델인 올 뉴 XC90 등의 차량 전시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며 제품 체험과 상담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볼보코리아는 차량 선택의 주요 기준과 성격, 라이프 스타일 등에 따라 개개인에게 맞는 자사 제품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볼보를 찾아라(Find Your Volvo)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또, 볼보 라이프스타일 콜렉션과 무선 조정되는 모델카, 인형을 뽑을 수 있는 '볼보를 뽑아라(Swing Your Volvo)' 게임을 마련해, 가족 단위 방문객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응모 가능한 '메이드 바이 스웨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볼보코리아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볼보의 플래그십 라인업인 90 클러스트 차량의 1박 2일 시승권과 다이슨 청소기, 남해 사우스케이프 숙박권, 발뮤다 공기청정기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벽걸이용 방향제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 확인은 메이드 바이 스웨덴 마이크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번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4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을 시작으로, 4월 7~15일 경기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4 월 28일~5월 7일 경기도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 6월 30일~7월 8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