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카카오와 아우디 모터스포츠 사진전 개최
아우디코리아, 카카오와 아우디 모터스포츠 사진전 개최
  • 임원민 기자
  • 승인 2018.01.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가 모터스포츠 사진전’을 카카오와 함께 포털 사이트 ‘다음’의 자동차 섹션을 통해 개최한다

 

[M 오토데일리 임원민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의 109년 모터스포츠 역사를 보여주는 ‘아우디 모터스포츠 사진전’을 카카오와 함께 포털 사이트 ‘다음’의 자동차 섹션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28일까지 2주 간 진행되는 이번 사진전에서는 아우디가 모터스포츠를 통해 109년간 쌓아온 기술과 진보의 역사를 보여준다.

아우디의 창업자 아우구스트 호르히(August Horch)가 출전한 최초의 레이스 기록에서부터 WRC 랠리, 투어링 카 레이스와 DTM 경기, 르망 24시간 내구레이스와 전기차 레이스인 포뮬러 E(Formula E) 등 총 10개의 테마로 구성된다.

입장 버튼을 누르면 아우디 R8의 강렬한 배기음으로 시작하는 사진전은 아우디 모터스포츠 역사의 이정표가 되는 주요 사건을 팀 아우디 코리아 소속 선수이자 국내 최정상 레이서인 유경욱 선수의 내레이션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통해 살펴볼 수가 있다.

또, “Born on the Track, Built for the Road” 라는 아우디의 모터스포츠 DNA를 그대로 이어받은 아우디의 플래그십 고성능 스포츠카 “아우디 R8”의 섹션을 별도로 마련하여 유경욱 선수가 소개하는 “아우디 R8”과 “아우디 R8 LMS” 레이싱 카의 비교 설명 영상, 그리고 ‘더 뉴 아우디 R8” 시승기 및 리뷰 영상 등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이번 사진전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게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아우디가 추구하는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업계 선도적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