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피아니스트 조성진 전국 투어 리사이틀 공식 후원
벤츠코리아, 피아니스트 조성진 전국 투어 리사이틀 공식 후원
  • 임원민 기자
  • 승인 2018.01.1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코리아가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첫 전국 투어 리사이틀을 공식 후원했다.

[M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지난 10일, 11일 양일간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첫 전국 투어 리사이틀을 공식 후원했다.

이번 공식 후원은 벤츠코리아의 새로운 문화예술 후원 프로그램 메르세데스 셀렉션(Mercedes Selection)의 두 번째 후원 활동이다. 

벤츠코리아는 지난해 11월 메르세데스 셀렉션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며, 오케스트라 베를린 필하모닉의 내한공연을 공식 후원한 바 있다.

메르세데스 셀렉션은 '최고의 고객 경험 선사'를 추구하는 벤츠의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벤츠코리아가 국내 고객에게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국내 문화예술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한 후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리사이틀의 주인공 피아니스트 조성진은 지난 2015년 세계 최고 권위의 피아노 콩쿠르인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하면서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번 조성진의 피아노 리사이틀은 쇼팽 콩쿠르 이후 진행되는 첫 전국 투어 리사이틀로 개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으며, 양일간의 서울 공연은 관객들의 큰 호응 속에서 막을 내렸다.

벤츠코리아는 메르세데스 셀렉션을 통해 향후 클래식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공연 및 전시 콘텐츠를 적극 후원하며 국내 문화예술의 저변 확대와 발전을 위한 활발한 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