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디코리아,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13개 항목 무상 점검

  • 기사입력 2017.12.11 10:15
  • 최종수정 2017.12.11 14:52
  • 기자명 임원민 기자
아우디코리아가 아우디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M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아우디코리아가 11일부터 오는 1월 19일까지 6주간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우디 전 차종의 고객은 이번 윈터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34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겨울철 필수 점검 13가지 항목에 대한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우디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중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권장 교환 부품 및 아우디 순정 액세서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를 통해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오일, 부동액, 배터리 등 일부 지정 부품은 20% 할인, 순정 차량용 액세서리는 30% 할인(일부 품목 제외), 그리고 차량용 순정 액세서리 휠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아우디코리아는 차량 보유 4년차 이상 고객의 수리 서비스 시 자사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200만 원 이상 사고 수리 고객에게는 기존 유지관리 비용 대비 4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차량 사고 발생으로 피해를 입은 아우디 고객의 안전한 이동과 차량 수리를 지원하는 '아우디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 (Audi Accident Care Program)'을 실시 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사고 발생 시 이동거리의 제약 없이 무상으로 원하는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까지 차량 견인서비스를 제공하는 '무상 견인 서비스', 사고 당일 혹은 견인 입고일에 한해 총 1회 5만원 이내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수리를 받은 이후 1년 동안 제공하는 '사고 수리 품질 보증' 및 사고 수리 출고 후 1년 안에 '무상 점검 1회'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나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