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한성차, 연말 맞이 이벤트 실시...오는 31일까지 진행

  • 기사입력 2017.12.08 14:37
  • 최종수정 2017.12.09 12:3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연말을 맞아 ‘Wonderful Winter Driving with Han Sung’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전시장 방문고객을 위해 8일부터 31일까지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모든 응모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겨울철 안전운행 필수품인 스노우 브러쉬 및 성에 제거기 그리고 메르세데스 벤츠 뉴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한성자동차는 Mercedes AMG 전 차종 계약고객 및 The New S Class Diesel 모델 출고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6일부터 31일까지 Mercedes AMG 모델 계약고객에게는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 패키지 쿠폰을, The New S-Class Diesel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프랑스 명품 크리스탈 브랜드인 ‘바카라’ 와인잔 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성자동차는 8일부터 31일까지 한성자동차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근 오픈한 청담 전시장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카페바이한성 #한성카페 #벤츠카페)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 벤츠 로고 키링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