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힌드라 코리아, 딜립 순다람 신임 사장 선임

  • 기사입력 2015.08.24 09:52
  • 기자명 신승영 기자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인도 마힌드라 그룹이 마힌드라 코리아 신임 사장에 딜립 순다람(Dilip Sundaram) 수석 부사장을 선임한다고 24일 발표했다.
 
딜립 순다람 신임 사장은 지난 2010년 마힌드라&마힌드라에 입사해 쌍용차 수석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 등을 역임했다. 마힌드라 코리아가 창립된 2014년 6월부터 수석 부사장으로 활동해왔으며, 올해 인도 상공회의소 회장직도 수행하고 있다.
 
딜립 순다람 신임 사장은 한국 내 기존 협력사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마힌드라 그룹의 각 사업부와 긴밀히 협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할 예정이다.
 
마힌드라 그룹 아난드 마힌드라(Mr. Anand Mahindra) 회장은 “마힌드라는 한국에서 진행되는 다수의 이니셔티브에 참여하는 등 여전히 한국 시장에 헌신하고 있다”며 “신임 사장 딜립 순다람은 풍부한 한국 내 사업 경험을 갖추었으며, 마힌드라의 전세계 투자 활동 전반에 대한 그의 통찰력과 지식은 앞으로 한국 시장을 위한 장기적 전략을 세우는 데 중점적으로 활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딜립 순다람 사장은 “한국시장에 대한 마힌드라 그룹의 관심을 한층 더 끌어 올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각국의 동료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글로벌 기업 중 하나인 마힌드라의 세계적 위상을 높이는데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