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스프, 현대차 브라질 ‘2013 최우수 협력업체’ 선정

  • 기사입력 2014.05.09 16:52
  • 기자명 신승영 기자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가 현대자동차 브라질법인의 ‘2013 최우수 협력업체(2013 Supplier of the Year)’에 선정됐다.
 
바스프는 브라질 피라시카바 시(Piracicaba)에서 생산되는 현대차 HB20의 수성 도료를 공급하는 우수 업체로 인정 받아, 2013 최우수 협력업체 ‘일반 구매 부문 우수(Excellence in General Purchasing)상’을 수상했다.
  
현대차와 바스프는 피라시카바 공장의 도장 공정 초기 설치 단계부터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해당 공장은 남미지역 최초로 수용성 단축 통합 공정이 적용된 공장으로, 기존 공정대비 도장 공정을 한 단계 더 단축 했으며, 이를 통해 도료 사용량 및 공정 시간을 줄이는 것은 물론, 에너지 절감을 실현했다.
 
바스프 브라질의 파비앙 가르시아(Fabian Garcia) 자동차 OEM 도료 부문 매니저(Key Account Manager for Automotive OEM Coatings)는 “이번 수상은 바스프와 현대자동차의 성공적인 협력 관계를 인정받은 것”이라며, “고객의 필요를 먼저 파악해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바스프 글로벌팀의 노력을 입증하는 결과”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