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카니아코리아,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 개최

  • 기사입력 2017.11.28 11:13
  • 기자명 임원민 기자
스카니아코리아가 지난 13일부터 24일까지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를 개최했다.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상용차 브랜드 스카니아코리아가 지난 13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는 고객들의 작업현장 및 휴게장소로 직접 찾아가 고객과 최대한 가까운 곳에서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을 소개하고, 스카니아 트럭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로드쇼는 지난 13일 경기도 화성을 시작으로 경기도 군포와 김포, 양산, 구미, 부산, 광주 등 전국 8개 지역의 주요 거점에서 진행됐다.

로드쇼에 전시된 모델은 G450 8x4*4 하이라인 카고트럭과 P410 6x4 카고트럭으로 윙바디와 암롤 특장이 최적화된 섀시를 각각 적용했다.

특히, G450 8x4*4은 후3축이 스카니아 순정 섀시로 장착돼 뛰어난 내구성과 편리한 애프터 서비스를 보장하며, 에어 서스펜션은 최적의 무게 배분과 최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P410 6x4은 암롤특장에 최적화된 섀시가 적용돼 국내 작업현장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2주간 진행된 로드쇼에 참여한 많은 고객들은 스카니아의 새로운 모델을 가까운 곳에서  체험하고 구매상담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스카니아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로드쇼는 참여자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신뢰를 높일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찾아가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