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스즈 트럭 큐로모터스, 종합 출고센터(PDI) 개소

  • 기사입력 2017.11.21 15:31
  • 기자명 임원민 기자
큐로모터스가 이스즈 종합 출고센터(Pre-Delivery Inspection, PDI)를 오픈했다.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21일 경기도 평택항 배후물류단지인 자유무역지역에서 이스즈 종합 출고센터(Pre-Delivery Inspection, PDI)의 준공식을 가졌다.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에 위치한 이스즈 종합 출고센터는 총 면적이 1만9,253㎥ (약 6,000평)에 달하며, 출고센터가 지닌 본연의 역할인 차량 인도는 기본이고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차량을 점검을 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반 조립 상태로 수입된 차량의 조립·도장 시설은 물론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하기 전 안전하고 연비 효율적인 운전을 도울 수 있는 교육시설과 방문하는 고객과 가족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의시설 등이 완비돼 있다.

특히 큐로모터스는 출고 전 교육에서 각종 스위치 사용법과 부속장비에 대한 설명 및 환경규제에 따라 장착된 장비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운전자가 차량능력에 맞게 안전운전을 하게 함으로써 고객들의 차량 수명을 늘리고 유지비용을 대폭 저감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큐로모터스는 지난 9월 국내에 이스즈 3.5톤급 엘프 트럭 공식 출시 후 전국 순회 로드쇼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큐로모터스는 현재 전국에 7 개의 판매 영업소와 12개의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있으며, 점차 그 수를 확대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