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한성차, 고객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7.11.17 09:3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모터스는 11월 동안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모터스 남천 전시장은 지난 13일 해운대 비치 골프&리조트에서 VIP 고객 초청 프로암 대회를 진행했다. 

특별히 이번 골프 대회는 초청된 VIP 고객 및 가망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 벤츠 프리미엄 SUV 세그먼트인 ‘The New GLS’ 시승 기회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남천 전시장은 지난 4일 고객 초청 이벤트로 뮤지컬 캣츠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한성모터스는 11월 동안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모터스 순천 전시장은 17일 여수 메가박스에서 고객초청 ‘Mercedes-AMG Test Drive Event’를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간단한 식음료와 함께 AMG 모델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 전시장은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부산 최대 크리스마스 트리축제 문화거리에 위치한 JM 커피로스터스 남포점에서 ‘Compact Car Test Driving Event in The Tree Festival’을 진행한다. 방문 고객들은 Compact car 전차종을 시승 할 수 있다.

지난달에 이어 한성모터스 4개 전시장 (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은 다양한 전시장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전시장을 처음 방문하는 신규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 벤츠 모포쿠션을 제공하며 Compact Car 모델 (A-Class, B-Class, CLA, GLA) 및 C-Class (Mercedes-AMG 포함) 출고 고객에게는 이탈리안 브랜드 SMEG의 토스터기 및 전기포트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한성모터스 4개의 서비스센터는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내 서비스센터 방문 시 차량 무상점검, 배터리, 의류 및 루프 케리어 20% 할인, 워런티플러스 15% 할인, 브레이크 패드 교환 시 브레이크 액 무료교환, 2002년 등록된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 입고 시 엔진오일 무상교환 등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컴팩트&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1회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는 "올해가 지나기 전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성모터스만의 차별화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