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토요타, 와일드 하이브리드 캠리 이색 마케팅 실시

  • 기사입력 2017.11.15 09:58
  • 기자명 임원민 기자
한국토요타가 신형 캠리를 알리고자 이색 마케팅을 실시했다.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한국토요타가 지난 10월 출시한 신형 캠리의 이색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형 캠리의 전례없는 변화를 재미있게 알리고자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서 '캠리야 어떻게 변할 수 있어'를 음성으로 검색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마트 우산, 컴팩트 천체 망원경 등 다채로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토요타 홈페이지에서는 뉴 캠리 구매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와일드 빅 매치’도 준비돼 있다.

뉴 캠리의 퍼포먼스, 디자인, 공간성, 안전성, 연비 5가지 강점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카테고리에 투표하고 구매신청과 관련정보를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는 오는 19일까지며 당첨된 5명은 차량 구매 시, 골프백 클럽풀세트, 서핑보드 스노우보드 세트, 나이키에어 조던세트 등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국토요타는 인스타그램도 이벤트에 활용했다.

한국토요타는 자사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최근 SNS에서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개그맨 김재우가 캠리의 3가지 강점을 재미있게 풀어낸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은 토요타 공식 인스타그램 외에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주요 고객층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신형 캠리의 와일드한 매력에 재미를 더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신형 캠리의 매력을 느껴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