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지난 11일 경기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재규어 랜드로버 하모니데이(Harmony Day)’를 진행했다.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하모니데이’는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 직원들의 의욕을 고취시키고 서비스 교육 강화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임직원과 전 리테일러사 애프터서비스 팀의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백정현 대표이사와 본사 임직원, 전국 리테일러사 애프터서비스 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전 참가자를 대상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 제일주의 원칙 및 고객 서비스 교육과 함께 체육대회 등이 진행됐다.
리테일러사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백정현 대표는 "리테일러사 직원 모두가 재규어 랜드로버의 성장을 위해 노력해 준 덕분에 보다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직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