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트럭코리아, '2017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결승전 개최

  • 기사입력 2017.11.07 10:28
  • 기자명 임원민 기자
볼보트럭코리아가 '2017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결승전을 개최했다.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볼보트럭코리아가 6일 충북 보은군에 위치한 아리솔 컨트리클럽에서 ‘2017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Volvo World Golf Challenge 2017)’ 한국 결승전을 개최했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지난 1988년부터 시작돼 매년 40여 개국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하는 볼보트럭의 대표적인 스포츠 행사로 자리잡은 프로그램이다.

각 나라의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각 국 우승자들은 이듬해 스웨덴에서 진행되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세계 대회 에 진출할 자격이 주어지며, 한국은 지난 2012년부터 세계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이번 한국 대회에는 전국의 볼보트럭 고객과 파트너사 등 400여 명이 참가해 치열한 경합을 벌인 끝에, 종합 우승자 현계원 씨와 메달리스트 김용호 씨가 이듬해 개최 예정인 세계대회 진출을 확정 지었다.

종합 우승자 현계원씨는 "연비왕대회를 비롯해 볼보트럭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지만, 우승 타이틀을 얻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연비왕 세계 대회에서 떨쳤던 한국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드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