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르쉐코리아, 창원 신규 딜러사 모집. 경남지역 공략 나선다.

  • 기사입력 2017.11.03 13:33
  • 기자명 임원민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경남 창원의 신규 딜러 파트너사 모집을 통해 경남 지역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경남 창원지역의 판매 및 A/S를 담당할 공식 신규 딜러 파트너사 선정을 위한 투자자를 모집한다.

창원은 인구가 106만 명에 이르는 경남 지역의 전략적 요충지로 포르쉐코리아 최초의 경남권 네트워크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특히, 경남 지역은 최근 서울·경기, 인천, 부산, 대구에 이어 최근 3년 간 지역별 수입차 평균 점유율이 7.86%를 차지할 정도로, 수입차 판매의 격전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다.

또, 창원은 진주, 거제, 통영 등 경남 서부 지역과도 인접해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지리적 이점을 갖추고 있다.

이번 신규 딜러사 모집에 지원하는 사업자는 포르쉐 브랜드는 물론, 럭셔리 프리미엄 수입 자동차 판매 및 서비스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자동차 시장 전문가다운 이해도를 겸비해야 한다. 

또한, 전시장과 판금 도장 시설을 갖춘 서비스센터, 포르쉐 인증 중고차 사업을 개발, 투자 및 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

포르쉐 코리아는 전 과정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할 예정이며, 지원과 관련된 기타 문의 사항은 포르쉐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르쉐코리아는 현재 4개의 딜러 파트너사와 함께 전국 11개의 포르쉐 센터, 9개의 워크숍, 그리고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중이다.

향후에는 수원 및 창원 지역 신규 전시장과 워크숍 오픈을 통해 경기 남부와 경남권 고객들과의 접근성을 더욱 강화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