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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2014 서비스 협력사 상생협력 선포식 개최

  • 기사입력 2014.03.26 14:37
  • 기자명 신승영

기아자동차가 26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기아차 2014년 서비스 협력사 상생협력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 김창식 부사장 등 기아차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서비스 협력사 AUTO Q 대표자 900여명이 참석했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디지털 고객 응대 인프라 구축, 협력사 채용박람회 등 서비스 협력사 경영지원 강화, 정비 협력사 직원 맞춤형 정비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정비 엔지니어 기술력 향상 등과 같은 미래 서비스 혁신 전략을 공유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창식 부사장은 “엔지니어의 정비 기술력 향상 노력과 고객 최우선 마인드 정착을 통해 서비스 품질의 바로미터라 불리는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0년 연속 1위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기아차와 서비스 협력사 AUTO Q는 오랜 기간 지속해 온 소통과 협력을 더욱 강화해 고객 만족 최우선을 목표로 서비스 혁신을 실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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