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세계 최대 튜닝카 박람회 ‘SEMA 쇼’ 참가
한국타이어, 세계 최대 튜닝카 박람회 ‘SEMA 쇼’ 참가
  • 임원민 기자
  • 승인 2017.10.2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세계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인 ‘2017 세마 쇼(SEMA Show)’에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을 전시한다.

[오토데일리 임원민기자] 한국타이어가 오는 31일부터 11월3일(현지시각)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인 ‘2017 세마 쇼(SEMA Show)’에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을 전시한다.

라우펜은 한국타이어가 전 세계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난 2014년 새롭게 론칭한 글로벌 전략 브랜드로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타이어의 기본적인 성능에 충실하도록 상품 라인업을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모든 성능에 있어서 최고 수준을 지향하는 ‘한국(Hankook)’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점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박람회에 고속 주행에서 뛰어난 핸들링 성능과 그립감의 초고성능 사계절 타이어 ‘S FIT AS’, 우수한 사계절 주행 성능과 함께 긴 트레드 수명을 자랑하는 고성능 사계절 타이어 ‘G FIT AS’, 안락하고 차분한 도로 주행을 원하는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SUV, CUV, 및 경트럭용 사계절 타이어 ‘X FIT HT’, 온·오프로드 모두에서 탁월한 주행 성능을 발휘하는 사계절 타이어 ‘X FIT AT’, 그리고 특수 스파이크 장착이 가능해 겨울철 눈길 및 빙판길에서 훌륭한 안정성과 승차감을 선사하는 겨울용 타이어 ‘I FIT Ice’ 등 5가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963년 처음 개막한 이래 매년 세계 최대 규모, 최고 수준의 자동차 상품 전시회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SEMA 쇼는 타이어와 자동차 부품, 튜닝카 등 12개 부문을 전시한다.

한국타이어는 북미시장을 겨냥, ‘한국(Hankook)’ 브랜드로 지난 10여 년간 SEMA 쇼에 참가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