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 개최

  • 기사입력 2017.10.10 11:14
  • 기자명 임원민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오는 11월 10일부터 11일까지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한다.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오는 11월 10일부터 11일까지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 행사가 메르세데스 벤츠 뉴 아록스 카고 트럭 유로 6 모델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17일까지 2기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해 10월 26일 제천 리솜 포레스트에서 처음 개최된 드라이빙 스쿨은 참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드라이빙 스쿨은 벤츠 트럭 고객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송 업무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최신 기능과 장점을 활용한 드라이빙 기술 및 운송 업무의 효율 향상을 위한 실용적인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은 메르세데스 벤츠 뉴 아록스 카고 트럭 유로 6 모델 고객들 중 본인 소유의 차량으로 직접 참가 가능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고객들에게는 메르세데스 벤츠 카고 트럭 100% 활용법, 에코 드라이빙, 효율적이고 안전한 드라이빙 노하우 등의 교육 프로그램과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고객의 차량을 이용해 1:1로 진행되는 드라이빙 코칭 및 운전 습관 교정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참가 고객 및 동반 가족에게 행사가 진행되는 오크밸리 리조트 1박 2일 숙식권, 가족 휴양 프로그램을 비롯해 참가 고객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및 행사 유류비 지원 등 참가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 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 참가를 희망하는 메르세데스 벤츠 뉴 아록스 카고 트럭 유로 6 모델 소유 고객은 오는 17일까지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응모한 뉴 아록스 카고 트럭 유로 6 모델 소유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한 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드라이빙 스쿨이 카고 트럭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 및 수익 향상에 도움이 되고 가족과 함께 주말 여가를 즐기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