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CA코리아, '2017 고 아웃 캠프'서 '지프 드라이브 스루' 운영

  • 기사입력 2017.09.28 09:44
  • 기자명 임원민 기자
FCA코리아가 오는 10월 27일에 열리는 '제 9회 2017 고아웃 캠프'에서 '지프 드라이브 스루'를 운영한다.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오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태안 몽산포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캠핑 페스티벌 '제 9회 2017 고아웃 캠프'에서 '지프 드라이브 스루(Jeep Drive-Thru)'를 운영한다.

지난 2012년 이후 매년 개최되고 있는 고아웃 캠프는 캠핑과 공연, 다양한 문화 행사를 즐길 수 있어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이다.

이번 고아웃 캠프에서 FCA코리아가 '지프 드라이브 스루'를 운영하는 '익스피리언스존(Experience Zone)'에서는 지프를 타고 아찔한 경사의 사이드 슬로프에서 주문을 하고, 아슬아슬한 페이먼트 구간을 거쳐, 급경사 철제 구조물 위에서 주문한 음식을 받아 내려오는 코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FCA코리아는 지프 드라이브 스루 체험 고객을 위한 지프 라운지를 마련해 편안한 식사 및 휴식공간을 제공하며, 브랜드존에서는 지프 차량전시와 함께 고객 구매상담에 응대할 계획이다.

또한, FCA 코리아는 지프 드라이브 스루와 함께 지프 캠핑존을 운영한다. 할로윈 무드로 꾸며진 지프 캠핑존에서는 캠핑애호가들이 모여 브랜드의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FCA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프 드라이브 스루는 지프의 오프로드 성능을 가을 캠핑장에서 이색적인 캠핑푸드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라며 “지금까지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스릴넘치고 흥미진진한 드라이브 스루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