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Special Autumn with Han Sung’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7.09.08 17:11
  • 기자명 임원민 기자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가을맞이 'Special Autumn with Han Suj행사를 진행한다.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가을을 맞아 풍성한 경품이벤트와 ‘Special Autumn with Han Sung’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 달 간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모든 응모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 벤츠 머그컵, 메르데세스 벤츠 키링을 증정한다.

시승 및 계약고객을 위한 ‘추석 귀향 길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8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차량을 시승하는 시승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 벤츠 담요를, 현장에서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은 럭키드로우를 통해 한과세트와 하이패스 선불카드, 메르세데스 벤츠 트롤리백을 제공한다.

이달 중 SLC 200 및 Mercedes-AMG SLC 43 모델을 구매할 경우 스마트 공기 지압 눈마사지 기계와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 페트로나스 보스턴백을 제공한다.

그 외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의 인기 고객행사인 옥토버페스트 행사를 올해도 진행한다.

오는 23일과 24일 양일 간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진 아티스트를 후원하는 아트 바자 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트 바자에는 총 12명의 신진 디자이너가 개성 있는 디자인 아이템을 선보이며, 판매금액의 10%는 한성자동차 사회공헌 활동기금으로 기부된다.

또한 한성자동차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한국국제아트페어(KIAF)에서 뉴미디어 아티스트 한경우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Cold Moderation' 작품을 전시한다.

이 작품은 한성자동차가 후원하는 미술영재 장학사업인 드림그림 학생들의 아이디어에 영감을 받아 설치물로 표현됐으며 관객이 참여자가 돼 서서히 다가가면 그들의 심상적 이미지가 깨지는 경험을 선사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다가오는 가을과 새로워진 S-Class의 출시를 맞이해 고객들에게 전달할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전시장 이벤트와 다양한 행사를 통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