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자동차,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차량 협찬

  • 기사입력 2017.07.24 11:44
  • 기자명 임원민 기자
▲ 볼보자동차 The New S90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 차량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김희선과 김선아가 출연한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풍자 드라마다.

최근에는 강남 상류사회의 화려한 볼거리와 두 여배우의 팽팽한 기 싸움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볼보자동차는 극중 재벌가 부부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김희선과 정상훈에게 자사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을 협찬하고 있다.

재벌가 며느리인 강남 사모님 우아진(김희선 분)은 세단인 '더 뉴 S90'을 타고, 남편인 안재석(정상훈 분)은 7인승 럭셔리 SUV인 '올 뉴 XC90'을 탄다.

'더 뉴 S90'은 북유럽식 디자인과 볼보의 편의 및 안전 시스템을 갖춘 준대형급 세단으로 인테리어는 천연소재로 마감되어있으며 바워스&윌킨스(Bowers & Wilkins) 사운드 시스템도 탑승자에게 제공된다. 

이 밖에도, 상류사회 진출이라는 야망을 가진 간병인 박복자(김선아 분)는 스포츠세단 S60을, 모임에서 만나 아진의 변호사가 된 강기호(이기우 분)는 크로스컨트리(V60) 차량을 탄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최근 자사의 라인업을 대중에 알리기 위해 상반기 히트작인 '힘쎈여자 도봉순'과 인기 주말극 '아버지가 이상해' 등에 차량을 협찬하는 등 다양한 간접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