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지엠 쉐보레, KSQI 고객접점부문 5년 연속 1위 달성

  • 기사입력 2017.07.21 10:26
  • 최종수정 2017.07.21 10:30
  • 기자명 임원민 기자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가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7년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조사에서 고객접점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20일 한국지엠 쉐보레는 부평 본사에서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데일 설리번 부사장을 비롯, 한국지엠 임직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인상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5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KSQI는 판매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지수를 측정, 고객 응대 시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내며, 지난해 7월부터 올 5월까지 총 27개 산업 115개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서비스 평가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매장에 방문 및 판매서비스 수준을 평가)방식으로 평가됐다.

한국지엠 쉐보레는 이번 평가에서 고객접점부문 내 11개 평가 항목 중 고객배려,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친절성, 적극성 등을 포함한 8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 총 96점으로 국내 완성차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