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자동차, GLC 쿠페 출시 기념 100%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7.06.09 09:43
  • 기자명 이병주 기자
 

[오토데일리 이병주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의 국내 딜러사 한성자동차가 더 뉴 GLC 쿠페 출시를 기념, 'SUV 럭셔리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메르세데스 벤츠 딜러사 중 유일하게 한성자동차만 실시하는 것으로 기간은 6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 간이다.

SUV 차량에 관심있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통해 메르세데스 벤츠 SUV를 시승하는 소비자에게는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 자전거, 어린이 자동차, 수트케이스, 선글라스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시승 후 차량이 마음에 들어 바로 계약하는 소비자에게는 메르세데스 벤츠 골프백이 증정되고, 이벤트 기간내 GLE, GLE 350d 쿠페, G 클래스 출고 소비자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달에 이어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방문자를 대상으로 한 100% 경품 이벤트도 연장 진행된다.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한 이 행사는 즉석 추첨을 통해 1등 영화관람권(4매), 2등 메르세데스 벤츠 여행용 보스턴 백, 3등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 키링이 주어진다. 

지난달 더 뉴 CLA 250, 더 뉴 CLA 250 AMG 라인 구매자에 한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가 증정됐던 이벤트 또한 연장된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는 이번달 3일부터 1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차량 시승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큐브를 운영한다.

스타필드 하남 메인광장에 위치한 모바일 큐브를 이용해 준비된 3개 코스 중 하나를 선택, 차량을 시승할 수 있다. 시승 뿐만 아니라 구입 상담까지 가능하고, 계약자에게는 기념품까지 증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