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부품협력사 콘퍼런스 개최

  • 기사입력 2014.03.12 15:49
  • 기자명 신승영

쌍용자동차가 2014년 부품협력사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콘퍼런스에는 이유일 대표이사, 세명기업 오유인 협동회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200여 개 부품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으며, 협동회 정기총회와 초청강연회, 쌍용자동차 사업설명회, 우수 협력사 포상 등으로 진행됐다.
 
총회에서는 협동회의 2013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승인과 함께 2014년 사업계획 및 예산집행 승인 등의 안건들이 심의됐다.
 
이어 초청강연시간에는 21세기사회발전연구소 이보규 소장이 ‘변화와 혁신의 키워드’라는 주제로 기업의 생존과 발전을 위한 변화와 혁신의 필요성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쌍용자동차의 경영 현황 및 2016년 30만대 달성을 위한 ‘Promise 2016’ 등 새롭게 수립한 중장기 발전 전략과 제품 판매 전략과 개발 계획, 품질 정책, 구매 전략 등을 공유하고 완벽한 부품품질 확보와 원가경쟁력 제고,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쌍용자동차 이유일 대표이사는 “지난해 자동차 시장의 침체에도 불구하고 4년 연속 판매 증가세를 이룰 수 있었던 것은 원활한 부품 공급과 품질 확보를 위해 힘써 준 부품협력사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쌍용자동차는 품질 인프라와 프로세스 구축을 통한 품질 안정화 노력은 물론, 부품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의 사업 기회를 다각도로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