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AMG 모델 시승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7.04.11 13:4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Blooming Festival’을 지난달에 이어 연장 진행하고, 한성자동차 Mercedes AMG 고객을 위한 Gentleman’s AMG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 워커힐 에스턴 하우스에서 진행될 Gentleman’s AMG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고성능 라인업인 Mercedes AMG 차량에 관심 있는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Mercedes AMG 차량 시승은 물론,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남성 전용 스타일링 클래스 등 특별한 이벤트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지난달에 이어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100% 당첨 경품이벤트도 연장 진행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 결과에 따라 1등 메르세데스 벤츠 보스턴 백, 2등 메르세데스 벤츠 텀블러, 그리고 3등 상품으로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 키링을 받을 수 있다.

4월 차량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 The CLS(Mercedes AMG모델 포함) 구매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머신 브랜드인 드롱기 사의 아이코나 빈티지 셋트(에스프레소 머신, 토스터기)를, The CLA(Mercedes AMG 모델 포함) 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 벤츠 트롤리 백을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4월도 한성자동차와 함께 따듯한 봄을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