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 특별한 E클래스 룸 운영

  • 기사입력 2017.03.08 17:37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의 공식딜러인 한성자동차가 봄을 테마로 한 새로운 전시장 구성과 함께 방문 고객을 위한 100% 경품 당첨이벤트, 차종 별 구매고객을 위한 선물 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시장에는 봄을 테마로 특별히 꾸며진 ‘The New E-Class Zone’도 운영한다.

뉴 E클래스를 위해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는 차량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안내문이 함께 준비돼 방문 고객의 이해와 편의를 도우게 된다.

이와 함께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 결과에 따라 1등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2등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 그리고 3등 상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을 증정한다.

또, 이달에 CLS(Mercedes-AMG 모델 포함), E클래스 쿠페, E클래스 카브리올레 구매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머신 브랜드인 드롱기 사의 아이코나 빈티지 세트(에스프레소 머신, 토스터기)를 제공한다.

한성자동차는 매월 디지털매거진 ‘위드 한성 (with Han Sung)’을 발행,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모델에 대한 소식부터 음식, 음악, 여행 등 자동차 생활에 있어 폭 넓은 주제의 글을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